top of page
Writer's pictureOneStar

Bike to Work Week 29 May - 4 June

비씨주 남부는 역시 캐나다에서 자전거로 통근하기 가장 좋은 지역이죠. 비가 오는걸 조금 감안하면 4계절 언제나 자전거를 탈 수 있답니다. 특히나 여름엔 수많은 자전거들이 도로를 달리는데요. 매년 늦봄, 여름 시즌이 시작될 무렵에 Bike to Work 에서 organize 하는 Bike to Work Week 이 주최됩니다. 올해도 다를바 없이 5월 말에서 6월 중순까지 1주일 자전거 우대 이벤트를 벌인답니다.

그 날들엔 매일 아침 출근시간과 오후 퇴근시간에 맞춰 여러 셀레브레이션 스테이션을 셋업한 뒤, 음식, 음료, 프라이즈와 자전거 기본 튠업 등을 무료로 제공한답니다. 이 스테이션은 매일 바뀌고 있어서 지도를 보고 잘 찾아가야 합니다. 또한, 매 스테이션에서 패스포트에 도장을 찍어준 뒤, 도장을 채워서 제출하면 그랜드 프라이즈를 딸 수 있는 티켓이 됩니다.

또한, http://biketoworkvictoria.ca/events/bike-to-work-week/ 사이트에 들어가서 사이클리스트로 등록, 하고 아니면 팀을 만들어서 등록하면 마일리지를 로그한 뒤 경품을 딸 수도 있습니다. 이미 거의 700명의 라이더들과 300이 넘는 팀들이 등록되어 있답니다.

여러 사이클리스트는 이 시기에 스테이션을 만날 수 있도록 지도를 보고 일부러 좀 돌아가는 길을 선택하기도 한답니다. 여러분도 시간 맞춰 스테이션을 찾아다녀 보도록 하세요. 이후에 계속 자전거를 타게 될지도 모르니까요. 올해 슬로건도 Bike it, You'lll like it, 이라지 않습니까.

해피 라이딩.



11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Hozzászólások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