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Writer's pictureOneStar

Bird's Eye Cove and Kinsol Trestle

비가 오는 겨울엔 할 게 없어 심심한가요? 당일치기로 드라이브도 하고 하이킹도 하면서 맑은 공기 마시고 로컬 농장에서 키운 하일랜드 소고기도 사 오세요. 버즈 아이 코브와 킨솔 트레슬을 소개합니다.


버즈 아이 코브는 던칸 바로 옆, 밴쿠버 아일랜드와 설트스프링 아일랜드가 가깝게 마주하는 곳에 있습니다. 아래 지도를 보세요. 두 섬의 사이, 날개를 펼치고 발을 뻗는 새의 모습 같지 않나요? 그 중, 머리쪽, 부리 바로 위, 이 새의 눈이 있을법한 곳이 바로 Bird's Eye Cove 랍니다.


이곳엔 여러 야트클럽이 위치해 있죠. 거기서 유일한 길을 타고 남쪽, 새의 부리쪽으로 내려가 봅시다. 지도에 제가 표시해 놓은 Bird's Eye Cove Farm 에는 털이 북슬북슬한 하일랜드 소를 키운답니다. 내부에는 울타리도 쳐 놓지 않지만 이 온순한 동물들은 커다란 뿔을 가졌음에도 사람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여름엔 개인 행사장 (결혼식, 파티 등) 을 위해 대여하는 듯, 새로 단장한 커다란 Barn 형식의 홀과 아웃도어 패티오가 있지만 겨울 시즌엔 오픈하지 않는듯 합니다. 대신 밖에 세워둔 웨건에 Honour System의 고기 매장이 있답니다. 소비자를 믿고 고기를 얼려둔 냉동고를 넣어두면 소비자가 가져가고 싶은 만큼의 고기를 골라들고 현금을 캐쉬박스에 넣어주고 가는 것이죠. 수크쪽이나 새니치쪽 계란/개인농장 마켓과 같은 시스템 입니다.

이곳 고기는 하일랜드 소인데다 직접 볼 수 있듯이 소가 평화롭게 넓은 들판을 거닐며 살게 되어 있어 스트레스와 호르몬, 스테로이드 없이 자란 저지방 고기입니다.

이 웨건 안쪽에서 냉동 고기를 판매합니다.

여길 지나쳐 더 남쪽으로 내려가면 Stoney Hill 이라는 Regional Park이 나옵니다. 이곳은 여러개의 트레일이 있고 정상까지 올라가면 밴쿠버 아일랜드와 설트스프링 아일랜드중 가장 좁은 물길, Sansum Narrows를 내려다 볼 수 있답니다.


Bird's Eye Cove를 오는 길에 위치한 Kinsol Trestle.

골드스트림 트레슬과 같은 맥락이지만 골드스트림과는 다르게 아래에서 올려다 보기가 가능합니다. 이곳 또한 하이킹이 가능한 트레일이 있답니다. 밴쿠버 아일랜드 특유의 레인포레스트 트레일이죠.


찾아가는 길은 두갈래 입니다. 북쪽(bird's eye cove 다녀오는 길)에서 내려올 땐 North Parking Lot 쪽으로 가는 길이 가깝고 남쪽(빅토리아에서 바로 올라갈때)에서는 main parking lot 이 가깝답니다. 주차장에서 내려 걸어 들어갈땐 북쪽 주차장 쪽이 더 가깝답니다.


70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