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Urbacity Challenge 23 September

  • Writer: OneStar
    OneStar
  • May 20, 2018
  • 1 min read

빅토리아에서는 매년 Urbacity Challenge라는 도심 레이스가 있습니다. 이 레이스는 그냥 무작정 달리는 레이스가 아니라 도시 군데군데 있는 스테이션을 찾아가 그곳의 액티비티를 성곡적으로 끝냄으로써 다음 스테이션의 장소를 받아 넘어가는 게임입니다. 유명 티비쇼 중에 The Amazing Race 라고 아시죠? 그 쇼와 아주 비슷한 유형인데요. 게임 액티비티는 힘과 어질리티를 테스트 하는 게임과 메모리와 상식을 테스트하는 게임등 다양한 부류가 존재하는데요. 참가자들은 3가지 게임 루트 중에서 한가지를 고를 수 있답니다. 우선 Fun 코스는 제일 짧은 코스로 액티비티는 주로 머리로 하는 게임들 위주로 선정 되어 있구요. 다음은 Fierce 코스 입니다. 이건 코스가 좀 더 길고 액티비티는 힘과 어질리티를 테스트하는 게임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Fun 과 Fierce는 2인 1조로 들어갑니다. 마지막으로 Face-Off는 4인1조로 플레이 하는 게임인데 두뇌게임과 체력게임 둘 다 들어갑니다. 보통 액티비티 선정 중에는 퀴즈게임, 공 던지고 받는 류의 게임, 비치 발리볼, 패들보딩, 등, 빅토리아에서 원래 한번쯤 해 보아야 할 액티비티들이 들어있으니 이 기회에 다 접해보는 것도 좋은 생각이죠. 5월 31일 이전에 신청하면 할인 적용됩니다. Fun과 Fierce는 $50에 플레이 할 수 있어요. 신청 데드라인은 9월 14일까지 입니다.


Comentarios


About Me

저는 2008년에 캐나다 왕립 사관학교를 졸업 후 빅토리아로 발령와 이곳의 삶을 사작하였습니다. 그동안 비씨주 뿐만 아니라 외국도 많이 여행을 하였고, 그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또한 세일링 경력을 바탕으로 야트 세일링 강사 자격증도 갖추었고 에스콰이멀트에 작은 민박도 운영 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