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Writer's pictureOneStar

아웃도어 액티비티 - 와일드 플레이

콜우드에 위치한 빅토리아의 아웃도어 플레이그라운드, 와일드 플레이. 남녀노소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놀이터 입니다. 마치 놀이터에 처음 가본 어린 아이가 된 듯한 기분을 느껴보세요.


위치는 콜우드의 CPAC 커뮤니티 센트 뒷편, 하키 아레나 Q 센터 있는 곳에 있습니다.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구글맵에서 찾아보면 Ocean Boulevard에서 걸어 들어가라고 나옵니다. 하지만 사실은 Juan de Fuca Rec Centre 뒷쪽으로 Q Centre 가는 다운힐 길을 타고 내려가다가 Q Centre 바로 전에 우회전 하면 주차장과 함께 와일드 플레이 입구가 나옵니다. 제 빨간 선을 따라 가세요.


어른 입장은 $40, 아이는 $20이고, 어른은 엑스트라 코스 Extreme 을 애드 할 시, $10 추가 됩니다.

코스는 숲에서 로프 스윙 타기, 카고 네트 넘기, 움직이는 로그 다리 건너기 등, 60가지의 obstacle course로 구성되어 있으며 Extreme은 Classic을 다 한 후에 또다른 코스를 하게 됩니다. 총 3~4시간 가량 걸립니다.


여기서 애드언 가능한 옵션이 또 있는데 그게 WTF Jump 라는 겁니다. 40 피트 (약 12미터) 높이에 플랫폼을 만들어 그 위로 올라가 줄을 매달고 뛰어내리는 코스인데 이게 한번 하는데 $15 입니다. 번지점프랑 흡사하다는 말에 혹해 해 봤는데 강력 비추 입니다. 뛰어내리면 달고 있는 테더 로프가 내려오는 동안 점점 마찰이 높아져 땅에 닿기 전에 아주 천천히 내려오게 됩니다. 그런데 고작 40피트에서부터 시작하니 절반도 못내려와서 벌써 하강 속도가 줄어듭니다. 결론은 엄청 시시하다는 거죠.


이게 WTF Jump 플랫폼입니다. 사진 찍긴 좋지만 $15불의 값어치는 못합니다.


100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Comments


bottom of page